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쟈뎅 로얄 헤이즐넛 취향 저격

쟈뎅 로얄 헤이즐넛 취향 저격


쩡 언니입니다. 한 달 전에 쟈뎅 아워티를 접한 뒤로 헤이즐넛 커피도 유명한 것을 알게 되어 직접 구매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로얄 헤이즐넛 1.1L x 6pet를 12,900원에 주문했어요. 배송은 이틀 걸렸구요~~

헤이즐넛 기다리다가 마트 가서 쟈뎅 스위트 아메리카노 1.1L 구매해서 먹었는데 달달하면서 맛있더라구요.

기억에 마트에서 3,500원에 구매했던 것 같은데 인터넷으로 사는 게 훨씬 저렴해요.

 

 

쟈뎅 로얄 헤이즐넛 취향 저격
쟈뎅 로얄 헤이즐넛 취향 저격
쟈뎅 로얄 헤이즐넛 취향 저격
쟈뎅 로얄 헤이즐넛 취향 저격
쟈뎅 로얄 헤이즐넛 취향 저격


커피집은 거의 스벅만 가는데 항상 아메리카노에 헤이즐넛 시럽을 추가해서 마셔요. 너무 달지도 않고 쓰지도 않고 거기다 헤이즐넛 향이 함께 나서 좋아하거든요. 

 

쟈뎅 로얄 헤이즐넛을 마신 후기는! 스벅 줄였습니다................^^

커피 원액에 물을 타서 마시고 있는데 무엇보다 쟈뎅은 커피향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맛은 헤이즐넛 향이 강하고 너무 달지도 않고 가볍고 마시기에 부담 없어요. 지인들이 집에 놀러 왔을 때 쟈뎅 헤이즐넛 커피를 대접하니 전부 향이 좋고 맛있다며 물어보네요. 한편으론, 고급 진 편의점 커피(?)라는 생각도 들어요 ㅋㅋㅋㅋㅋㅋ

 

쟈뎅 스위트 아메리카보다 로얄 헤이즐넛이 전 개인적으로 훨씬 나았어요. 저처럼 헤이즐넛 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적극 추천합니다!! 6병 중에 1병은 맛 보라며 집에 주고 원룸 냉장고에 5병 넣어뒀는데... 2주 만에 3병을 다 마셨네요..

 

커피 원액에 물 타서 얼음 넣어서 마시면 최고예요!

쟈뎅 로얄 헤이즐넛... 취향 저격입니다^^

 

제가 직접 구입한 제품으로, 광고성이 없는 글입니다.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꾸욱 부탁드리며, 궁금한 점은 언제든 댓글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