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쩡 언니입니다. 지난 11월에 원룸으로 독립하면서 알아보던 중, 퓨리얼 정수기가 품질과 가성비 모두 만족스러워 구매를 했어요.

사실 전 물먹는 하마거든요...ㅋㅋㅋㅋㅋ 물을 하루에 3L 이상 마시기 때문에 사 먹는 것보다 정수기가 훨씬 더 효율적이었습니다.

퓨리얼 정수기는 필터가 3개나 있고 1단 필터는 4개월마다, 2단과 3단 필터는 12개월마다 교체를 해주어야 합니다.

정수기를 구입하면서 1단 필터 2개는 사은품으로 받아서 얼마전에 처음으로 필터를 교체하게 되었어요!

정수기를 열면 안쪽에 날짜를 적어둘 수 있는 고객관리카드가 있어 편리하고, 교체할 즈음에 퓨리얼에서 필터 교체 문자가 와서 고객 감동 실현했습니다!!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하는 방법


필터 교체하는 방법은 제품 사용 설명서나 퓨리얼에서 보내준 문자를 보면 설명과 함께 동영상도 같이 볼수가 있습니다.

 

<필터 교체 방법>

1. 필터 도어를 열어 주세요. (도어가 열리면 원수는 자동으로 차단되기 때문에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2. 출수레버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잔수를 제거한 후 출수 레버를 잠가주세요.

   (시계방향으로 돌리게 되면 남아있던 물이 조금 나와요. 물이 다 나오면 다시 잠가주세요.)

3. 필터를 들어 올리고, 필터를 왼쪽으로 돌려주세요.

   (왼쪽으로 돌리면 바로 필터가 빠집니다.)

4. 교체 할 필터를 커넥터에 끼운 후 오른쪽으로 돌리고 제자리에 놓아주세요.

5. 교체한 필터에는 교체일자를 적어주세요.

6. 도어를 닫고 출수 레버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5분 이상 충분히 물을 빼주세요.

 

* 저는 교체를 하면서 어디가 잘못됐는지(?) 필터를 끼우다가 펑 소리가 나면서 물이 다 튀었어요...ㅋㅋㅋㅋ 그래서 사진 보시면 필터랑 새 필터가 들어있는 종이박스에 물자국이 남아있습니다.

그리고 참고할 점은 제품 사용 설명서에는 5분이상 물을 빼주라고 하고, 퓨리얼에서 온 문자는 10분 이상 출수해야 된다고 해서 저는 5분 동안 물을 뺐는데 그 이후에 물을 마실 때 보면 뿌연 물이 지속적으로 나왔어요.

10분 정도는 물을 충분히 빼주는 게 낫습니다. 물 마시다가 다시 한번 더 물을 빼줬거든요. 아! 그리고 정수기 물이 나오는 부분의 코크는 2주에 한번씩 세척해주셔야 해요! 참고하세용

 

혼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퓨리얼 정수기 필터 교체! 날짜 꼭 지켜서 필터 교체하고 깨끗한 물 먹어요~~^^

 

제가 직접 구입한 제품으로, 광고성이 없는 글입니다.

'도움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꾸욱 부탁드리며, 궁금한 점은 언제든 댓글 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