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우한 폐렴 예방 마스크 추천 KF94

우한 폐렴 예방 마스크 추천 KF94


쩡 언니입니다. 우한 폐렴으로 인해 걱정과 불안감이 커져가는 가운데 다행히도 KF94 마스크를 구하게 되어 매일 마스크 착용과 함께 손을 자주 씻고 있습니다. 예방이 답이네요. 불편하더라도 마스크와 손 자주 씻기는 꼭!!!!!!!!!!!(๑・ .̫ ・๑)

 

 

철통방어가 눈에 들어오네요.
개별 포장된 KF94 마스크
KF94 마스크 사용 방법


황사 방역 마스크는 KF80, KF94, KF99로 나눠지는데 숫자가 클수록 잘 차단해줍니다. 식약처가 인증한 제품이며 4중 구조 필터로 외부 차단을 해주면서 편안하게 호흡이 가능하다고 해요. 전 처음으로 KF94 마스크를 착용해서 그런지 솔직히

갑갑하고 답답했습니다. 지하철이나 밀폐된 장소에서는 숨이 차더라고요. 다른 후기를 찾아보니 이 제품이 다른 제품에 비해서는 덜 갑갑한 편이라고 해서 그나마 다행이라는 생각이......

 

마음에 드는 점은 박스 안에 1개씩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 위생적이에요. 그리고 코 쪽에 구부릴 수 있는 클립이 있어

내 코에 맞게 구부리거나 변형이 가능해 딱 맞게 밀착이 가능합니다.

 

 

KF94 마스크 뒷면


오른쪽에 있는 고리는 마스크를 착용할 때 머리 뒤쪽으로 양쪽 끈을 걸어 완전히 고정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완전 차단이네요.

휴.... 전 답답해서 뒤쪽 고리까진 고정하지 않았어요. 마스크를 안 하는 날이 얼른 오기를 바랄 뿐이네요...!!

 

 

KF94 마스크 앞면
KF94 마스크 뒷면
KF94 마스크 착용 샷


마스크가 얼굴 반 이상을 다 가려줘서 안심이 됩니다. 가급적 사람이 많은 곳은 가지 마시고 마스크보다 더더욱 중요한!!

손 자주 씻기! 저는 하루에 10번 이상 손을 씻고 있습니다. 모두 예방 규칙 지키면서 조심하자고요~~~

우한 폐렴 사태가 하루빨리 종식되기를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