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 대박꿀팁

아웃백 꿀팁 총정리

아웃백 꿀팁 총정리


쩡 언니입니다. 한 달에 1번 이상은 꼭 아웃백에 가서 밥을 먹어요. 할인 쿠폰과 카드를 잘 이용하면 3만 원대로 먹기 때문입니다. 주로 아웃백을 이용할 때 필요한 꿀팁들을 알려드릴게요!

 

1. 런치 시간을 이용하세요!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런치 시간은 오픈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5시까지 주문을 해야 되는 거예요. 런치세트 구성은 메뉴 하나를 선택하면 수프 + 과일 에이드 + 메인 음식 + 후식(커피/녹차)까지 풀코스로 나옵니다. 런치가 적용된 음식들의 가격과 맛 또한 가성비 있습니다.

 

2. 식전 빵인 부시맨빵의 소스 활용!

기본 소스(허니 망고 버터) 외에 블루치즈 소스와 초코 소스가 있으며 요청하세요. 무료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가 훨씬 더 맛있었어요! 부시맨빵과 소스는 모두 무료로 리필 가능!

 

3. 수프를 샐러드로 교체(+1,400원 추가) 하고 치킨텐더를 추가하면 파는 메뉴와 똑같습니다. 

   샐러드드레싱은 허니 머스터드가 제일 맛있어요!

 

4. 투움바 파스타는 스파이시 투움바로 교체(+1,000원 추가) 하고, 소스는 넉넉히 요청하세요. 최고입니다!!

   ** 런치 투움바 파스타는 변경이 안되고 세트에 포함된 것은 가능합니다.

 

5. 파스타 면 종류가 변경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투움바 파스타처럼 두꺼운 면으로 변경하고 싶으면, 페투치니 면으로 바꿔주세요!

 

 

6. 스테이크 시킬 때, 사이드 메뉴를 감자튀김으로 변경해서 멜팅 치즈를 반만 추가(+3,900원) 하면 오지 치즈 후라이즈 메뉴가 완성됩니다. 오지 치즈 후라이즈 넘 맛있잖아요? 스테이크는 A1 소스 요청해서 드셔보시구요~~

 

7. 아웃백 방문하는 당일에 영화를 보고 티켓을 보여주면 코코넛쉬림프를 줍니다. 제가 너무 사랑하는 코코넛쉬림프..최고에요! 부모님과 제가 정말 좋아하는 새우입니다!!

 

8. 아웃백 방문 하루 전에는 아웃백 부메랑 카드(아웃백 멤버십입니다)에 생일을 설정해서 1만 원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일에 변경해도 쿠폰이 뜨더라구요. 저는 가족 4명에다가 남자친구 명의까지 아웃백 부메랑 카드를 만들어서 아웃백 방문 당일에 생일을 변경해서 할인 적용받아요! 1년에 5번은 만원 할인이 가능하잖아용ㅎㅎ

 

9. 아웃백을 가입하면 부메랑 멤버십 카드가 생겨요. 아웃백 갈 때마다 적립을 하면 적립금이 쌓여 나중에 결제도 가능하구요, 그리고 지속적으로 쿠폰을 발행해 줘서 토마호크 2만 원 할인쿠폰, 블랙 라벨 2만 원 할인쿠폰, 생맥주 2잔 4,500원 등 혜택들이 있습니다. 며칠 전에 방문하니 부메랑 VIP라서 에이드도 공짜로 제공해 줬어요~^^

 

10. 기념일 쿠폰(생일)과 통신사 할인 중복이 가능합니다. 할인 놓치지 마세요! 그리고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도 사용 가능하고 현금영수증도 가능합니다~^^ 전 제가 아웃백을 좋아해서 생일 선물로 아웃백 모바일 상품권이 들어오는 편이에요. 현금영수증 잊지 마세요!

 

11. 마지막으로 먹고 나갈 때 부시맨빵을 포장해드릴까요?라고 직원분이 물어보세요. 부시맨빵 무료로 주니까 포장해달라고 하시면서 초코 소스로 요청하세요! 초코 소스가 최고에요 정말.

 

연초였나요..? 아웃백 VIP가 되면 치킨텐더 샐러드와 코코넛쉬림프 무료 쿠폰을 주고, 저번에는 아웃백 컵을 받았어요. 멤버십 가입 잊지 마세요! 

 

그리고 제가 아웃백만 가면 항상 먹는, 최애하는 메뉴를 알려드릴게요!

평상시에 늘 런치 시간에 맞춰서 가는데 항상 비프 스테이크 라이스와 기브미 파이브 2개를 주문해서 먹어요.

비프 스테이크 라이스는 볶음밥에 스테이크와 구운 야채를 함께 즐길 수 있고, 기브미 파이브는 치킨 두 종류와 코코넛 쉬림프, 백립까지 4가지 종류의 아웃백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습니다.

 

가끔씩 기념일이나 분위기를 내야 하는 날에는 저녁에 가서 스테이크 커플 세트를 먹어요. 

커플 세트에 에이드와 수프, 스테이크, 파스타 1, 커피 2잔이 포함되어 있고 런치 때와는 다르게 9~10만 원대입니다.

 

자, 마지막인 줄 아셨죠?ㅋㅋㅋㅋㅋㅋ

아웃백에 자주 가게 되면 직원분과 매니저분들의 얼굴을 익히게 되는데 아웃백을 사랑하는지라 항상 인사하고 음식이 맛있다고 하면 가끔씩? 서비스로 샐러드도 주시더라구요. 자주 가시는 게 아니라 가끔씩 방문하시는 거면 음식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리액션(?)을 보여주신다면 샐러드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장담은 못합니다ㅠ.ㅠ

 

아웃백은 음식도 맛있고 직원분들이 넘넘 친절해서 사랑하는 브랜드에요. 

기념일이나 가족들끼리 외식이 필요할 때 아웃백 방문하셔서 꿀팁들 꼭! 챙겨주세용~~~

 

제가 직접 구입한 제품으로, 광고성이 없는 글입니다.

'도움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 꾸욱 부탁드리며, 궁금한 점은 언제든 댓글 주세요 : )'